“월화고기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 여러분 반갑습니다.”

(주)월화는 2009년 영등포 문래동에 전 재산 5천만 원으로 어렵게 창업한 작은 식당이었습니다. 곱창전문점 ‘곱’으로 처음 창업 할 당시만 하더라도 회사의 미래가 그리 밝지만은 않았습니다. 하지만 직원들과 함께 정직하게 일한 결과, 5년 후엔 숙성돼지고기 전문점 ‘월화고기’를 오픈할 수 있었습니다.


“칼집조차 내지 않는 정직함과 

건강한 먹거리를 향한 진심!”


당시, 너무나도 많은 고깃집이 난립했습니다. 그리고 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월화고기가 내세울 수 있는 최고의 경쟁력은 하나밖에 없었습니다. 바로 ‘정직’이었습니다. ‘건강하고 바른 먹거리에 대한 정직함’. ‘고객에게 대한 정직함’. 더불어 1+고기의 맛과 풍미를 조금 더 끌어올릴 수 있는 ‘숙성기술’까지. 이러한 노력으로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얻으며, 채널A 먹거리X파일에 ‘착한삼겹살’로 선정되는 등 월화고기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거름이 되었습니다. 


“건강한 먹거리, 안전한 월화고기”


나아가 월화고기는 믿을 수 있는 생산자에게 식재료를 받기 위해 ‘월화농장’을 설립하였고, 전국축산물품질평가 대상 대통령상(대상)을 수상한 농가와 MOU 협약을 맺는 등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.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위해 정성을 다한 결과. 10년이 지난 현재, 8개의 직영 매장과 연 매출 100억에 달하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. 


앞으로도 월화고기는 ‘정성’으로, ‘진심’으로. 계속해서 월화고기를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. 건강한 먹거리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‘정직한’회사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.